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1박2일 여행코스

pogimothae12 2024. 3. 20. 01:04

거제도 1박2일 여행 코스

Day 1

Morning

우리는 새벽 일찍 거제도로 향했다. 거제도는 대한민국 남해안의 작은 섬으로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힌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아침 7시로, 공항에서 차를 빌려 이동했는데, 바닷가에 도착하자 바람이 시원했다.

Breakfast

해녀들의 횟집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겼다. 해산물이 신선해서 신맛이 살아있었고, 생선의 육즙이 입안에서 퍼졌다.

Morning Activity

아침을 마친 후 죽림해수욕장으로 이동했다. 죽림해수욕장은 백사장이 깨끗하게 펼쳐져 있어 해변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다. 햇빛을 받으며 해변을 거닐다 보니 시간이 어느새 점심 시간이 되었다.

Lunch

거제도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가야금 영양탕은 명물이다. 해초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이탕은 영양만점이었다.

Afternoon Activity

점심식사를 마친 후 우리는 이순신 공원으로 이동했다. 이순신 동상을 배경으로 한 이곳은 역사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이곳에서 조금 쉬다가 다시 차를 타고 풍물마을로 이동했다.

Evening

풍물마을은 전통 가옥이 자리하고 있는 마을로, 저녁에 가까워졌을 때 별똥별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다. 공연을 감상한 후 마을 주변을 걷다가 이색적인 카페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Day 2

Morning

아침 일찍 일어나 익선동을 향했다. 익선동은 거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번화가인데, 전통 가게와 현대적인 카페가 공존하는 곳이었다. 오래된 건축물이 감성적인 느낌을 불러일으키고, 한옥 카페에서 한잔의 커피를 즐겼다.

Morning Activity

커피 한 잔을 마신 후 거제도 수변공원을 방문했다. 수변공원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자전거 타기에도 좋은 장소였다. 우리는 자전거를 빌려 돌아다닌 후 해변을 따라 휴식을 취했다.

Lunch

점심식사는 거제도에서 유명한 성하바다식당으로 향했다. 성하바다식당은 해물탕이 맛있어 유명한데, 해산물의 풍미와 깊은 국물이 일품이었다.

Afternoon Activity

점심식사를 마친 후 거제도 주요 명소인 동진항으로 이동했다. 동진항은 남해안의 일출 명소로도 유명하고, 작은 어항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었다.

Departure

거제도 여행을 마무리하며 우리는 거제도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다시 돌아오고 싶은 그리운 곳이 되었다. 이번 여행은 한적하고 자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정이었다.

이렇게 거제도에서의 1박2일 여행이 마무리되었다. 이번 여행을 통해 힐링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고, 평소 바쁜 일상을 잠시 떠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찾아 또 다른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함께 거제도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